MTN NEWS
 

최신뉴스

문창용 캠코 사장 "국민제안 채널로 온라인 소통"

이민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민재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국민의 참여로 서비스 개선 및 아이디어 발굴을 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국민제안’ 코너를 신설 및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국민제안’ 코너는 ‘국민이 문제해결 과정에 동참하게 하겠다’는 정부의 열린혁신 방안에 맞춰 추진됐다. 캠코는 지난해부터 국민서비스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국민서비스디자인단’을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소통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금번 신설된 ‘국민제안’ 코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코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본인인증 후 캠코 업무 및 경영 관련 개선 사항, 사회적 가치 창출 방법, 고객서비스 제고 방안 등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캠코는 우수제안에 대해 지식, 제안운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포상을 실시하는 한편, 캠코 업무추진 과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캠코는 ‘개방ㆍ혁신ㆍ상생’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시각장애인 오디오북 제작, 사내도서관 개방 등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며 “캠코는 앞으로도 국민참여 채널을 지속적으로 다양화함으로써 국민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 윈윈(win-win)할 수 있는 열린혁신 선도기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민재 기자 (leo485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