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흑기사’ 김병옥, 신세경에 "이 사실을 다 알고도 김래원이 널 좋아할까?"

백지연 이슈팀


‘흑기사’ 1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되는 KBS2 '흑기사' 13회 예고편에서 철민(김병옥)은 해라(신세경)에게 무언가를 이야기하며 사뭇 긴장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철민의 악행은 멈추지 않았다. 조폭을 시켜 수호(김래원)의 뒤를 쫓는다. 수호는 낯선 사람들이 자신을 쫓는 것을 알고 경계하기 시작한다.

수호는 자신을 찾아온 곤(박정훈)에 “아버지더러 제 앞에 와 무릎 꿇고 사과하라고 하세요”라고 말함다. 이에 곤은 “해라가 참 잔인한 남자를 좋아하네요”라고 답했다.

철민의 협박으로 괴로워하던 해라는 직접 수호에게 자신의 아버지에 관한 비밀을 전한다.

앞서 철민은 해라에게 “네 아버지가 수호아버지를 죽였다”라고 말하며 해라를 협박해왔다.

결국 철민은 해라를 직접 불러 "이 사실을 다 알고도 수호가 널 좋아할까?"라고 말했다. 이에 해라는 "다 밝히셔도 상관없어요"라며 응수했다.

이내 해라는 자신이 직접 수호에게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밝혔다. 이어 “수호야 사랑해” 라며 수호를 끌어안았다.

(사진:KBS2 '흑기사' 예고편 캡처)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