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성수, ‘키스 먼저 할까요’ 주연 확정...김선아, 감우성과 촬영 돌입

백지연 이슈팀


배우 김성수가 ‘키스 먼저 할까요’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김성수가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이야기를 그린 리얼 멜로드라마로 김성수는 극 중 ‘황인우’ 역을 맡았다. 감우성이 근무하는 광고회사 대표이자 동창으로, 패션 감각이 출중한 꽃중년으로 등장한다. 한 때 김선아를 짝사랑 했지만 현재는 예지원과 결혼 했다. 이처럼 얽히고설킨 인물들 간에 관계가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김성수가 비주얼은 물론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꼭 함께하고 싶었다. ‘황인우’ 그대로를 실현해 줄 배우라 생각 돼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김성수 또한 탄탄한 대본과 신선한 전개에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김성수를 비롯해 김선아, 감우성, 예지원, 오지호, 박시연 등 내노라하는 묵직한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 어른 멜로로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애인있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와 ‘그래, 그런거야’,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손정현 PD가 함께 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의문의 일승’ 후속으로 2월 5일 밤 10시 첫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UL엔터테인먼트,SM C&C>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