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두의 연애’ 강민아, 여신 비주얼 뽐내며 촬영장 밝혀…스틸컷 공개

백지연 이슈팀


‘모두의 연애’ 강민아가 여신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tvN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 ‘외강내유’ 여자친구 강민아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배우 강민아의 예쁨 터지는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모두의 연애’는 보편적인 연애 이력과 누구에게라도 털어놓고 싶었던 이야기를 통해 사랑이 어려운 이 시대,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를 깨우는 현실 공감 토크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 강민아는 촬영 현장에서도 유난히 눈에 띄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하거나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물론 스틸컷에서도 남다른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 것.

실제로 현장에서 강민아는 예쁜 외모로 눈호강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분위기를 띄우는 등 추운 겨울 촬영 현장의 활력소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이에 동료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일등공신으로 등극했다.

한편, 극 중 첫사랑에게 흔들리는 남자친구 최원명(최원명 분)때문에 속앓이를 하고 있는 강민아(강민아 분)는 오늘(19일) 방송되는 ‘모두의 연애’ 7회에서 새로운 인물 신재하(신재하 분)와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 이어 최원명과의 눈물 섞인 대화까지 예고하면서 두 사람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tvN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 7회는 오늘(19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이매진아시아>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