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플라스마 뷰티 디바이스 ‘플라베네 토탈 케어’ CJ오쇼핑 5차, 6차 특별방송도 연이어 화제

김지향 기자



강남 고급 에스테틱에서 애용한다는 플라스마 피부미용기기 ‘플라베네’(PLABENE)가 18일 CJ오쇼핑에 다시 한번 등장, 5차, 6차 방송에서 연이은 호응을 일으켜 화제다.

18일 아침 9시 25분~10시 25분까지, 밤 9시 45분~10시 45분까지 황금 시간대에 1시간씩 특별 방송으로 진행된 ‘플라베네 토탈케어 (PLABENE TOTAL CARE)’ 뷰티 디바이스는 당초 예상보다 높은 관심에 관련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더 넓어진 플라스마 발생부가 특징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쓸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플라베네 토탈케어 (PLABENE TOTAL CARE)’는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 렌탈 시 월 29,900원(39개월 할부)의 합리적 가격에 소개되어 그 간 큰 호응을 받았다. 제휴카드 할인 혜택까지 받으면 월 17,900원(‘BS렌탈 하나카드’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의 파격적 조건에 설날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친 것 같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이번 방송은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용 캐리어 6종 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되어 설날 귀성객들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홈쇼핑 방송 후에도 고객센터나 ‘플라베네(PLABENE)’ 홈페이지, SNS에 접속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한 때 사이트가 마비되는 등 높아진 관심도 여전했다. ‘플라베네(PLABENE)’ 관계자는 “지난 3차, 4차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플라베네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졌다. 이러한 관심의 배경에는 기존 요구사항을 반영해 장점만을 모은 제품의 소비자 중심 기획도 영향이 있었을 거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최근 SBS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의 이상민이 모델로 국내 유명 연예인의 피부홈케어 아이템으로 유명세를 탄 ‘플라베네(PLABENE)’는 일찌감치 해당 제품을 체험한 ‘뷰티’ 셀럽과 고급 에스테틱 사이에서 ‘플라베네 토탈 케어(PLABENE TOTAL CARE)’가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잇따라 내놓으며 뷰티 셀럽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에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플라베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은 물론 지속적인 홈쇼핑 방송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