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놓쳐선 안될 이통사 이벤트·할인혜택은?

이명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명재 기자] 이동통신사들이 다양한 이벤트, 할인혜택을 실시하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외출, 쇼핑, 음식 등 인기분야 혜택을 모은 새해맞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서울랜드' 입장시 6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동반 2인도 40%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수목원 '제이든가든'에선 3500원 할인 받아 최대 2인까지 각 5000원에 입장 가능하다.


나들이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폰으로 인기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U+비디오포털' 5000원 쿠폰을
오는 24일까지 선착순 10만명에게 준다.


또한 '미스터피자' 신 메뉴인 씨푸드빠에야 1만원 쿠폰과 25일 하루 동안 미스터피자(홈페이지/앱 주문시)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KT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KT 멤버십으로 인천, 김포, 김해공항 내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본인 포함 최대 3인까지 3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고 아시아 최대 글로벌 해외여행 플랫폼인 '클룩'과 제휴해 최대 10% 할인도 제공한다.


멤버십 포인트로 하나투어 해외 패키지 여행상품을 구매할 경우 5%(최대 5만원), 해외 호텔 예약은 10%(최대 10만원)를 할인받으며 하와이, 세부 등 해외 주요 관광지 6곳에 위치한 T라운지 방문시 트래블팩, 무료 음료, 현지 여행상품 등을 준다.


이외에도 멤버십 고객은 1월 국내 최대 팝아트 전시 을 50% 할인가에 관람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경우 제휴처 이용금액에 따라 매달 통신비를 자동으로 할인해주는 '척척할인' 신규 제휴처로 이마트를 추가했다.


'척척할인'은 사용 중인 요금제와 관계없이 무료로 가입할 수 있고 가입 이후 제휴처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고객 손해는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척척할인' 고객이 11번가에서 쇼핑할 경우 제휴 신용카드 할인과 '척척할인'의 통신비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제휴처 추가로 '척척할인'의 최대 할인혜택이 기존 20만원에서 35만4800원으로 약 1.8배 늘어났으며 한달 평균으로는 최대 1만4873원의 통신비가 할인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