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면가왕’ 피라미드맨의 정체? 개그맨 김재우 “아내 때문에 출연”

김수정 인턴기자

피라미드맨의 정체는 개그맨 김재우였다.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에 도전하는 8인의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 중 네 번째 무대는 미스터리서클과 피라미드맨의 대결이었다. 두 사람은 싸이의 ‘나팔바지’를 열창했고, 신나는 무대에 판정단 모두 어깨를 들썩였다.

두 사람의 대결 결과 76대 23으로 미스터리서클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피라미드맨의 정체는 개그맨 김재우였다. 그는 최근 SNS의 대통령이라 불리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었다.



김재우는 "사실 음치이기도 하고 무대공포증도 있어서 '복면가왕' 출연 섭외를 거절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내 때문에 출연하게 됐는데 아내가 복면을 벗을 때의 3초간의 설렘을 보여달라고 해서 출연했다"고 말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그는 "1999년 데뷔를 한 이후 어느 순간 일이 갑자기 끊어졌다. 돈을 못 버는 것보다 나를 기다려주는 분들이 없다는 생각에 아쉬움이 많았고 다른 일 알아보려다가 아내가 옆에서 많은 힘을 줬다"고 밝혔다.

이어 김재우는 "아내와 일기를 쓰듯이 SNS를 주고받았고 네티즌들이 좋아해 줘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김재우는 "물의 일으킨 적이 없는데 자숙한다고 오해를 한다. 나는 전혀 그런 일이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