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세계푸드, '황금 개띠 해' 맞아 이벤트 풍성

윤석진 기자

사진/신세계푸드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운영하는 '올반',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등 외식 브랜드에서 황금 개띠 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3일까지 한국식 캐주얼 다이닝 뷔페 올반,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개띠(46, 58, 70, 82, 94년생) 고객에게 외식 통합 멤버십 '신세계 푸딩 플러스'를 통해 각종 혜택이 담긴 쿠폰을 증정한다.

올반과 보노보노의 쿠폰은 성인 4명 이상 식사 시 1명에게 무료 혜택을, 데블스도어의 쿠폰은 제주점을 제외하고 4만원 이상 이용 시 '스파이시 미트볼 피자'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2월 13일까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신세계 푸딩 플러스 앱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하면 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각 외식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이와 함께 데블스도어는 오는 25일부터 2월 28일까지 맥주 1잔 구입 시 마다 '새해 福 비어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 센텀시티점, 하남점에서는 '캔 글라스'로, 제주점에서는 '테쿠 글라스' 기준으로 맥주 1잔 주문 시마다 쿠폰이 발급되며, 전 점 기준으로 선착순 2만 2,000장이 제공된다.

경품은 '모든 메뉴 1+1', '데블스 프라이드 치킨', '스파이시 미트볼 피자' 등 8가지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 매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며 "각종 실속 혜택을 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속 혜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