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故 샤이니 종현 유작 ‘Poet Artist' 트랙리스트 공개 ’환상통 등 11곡‘

백승기 기자


고 샤이니 종현의 유작 앨범 ‘Poet Artis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2일 신나라 등 음반 예약 사이트에는 ‘Poet Artist’에 수록될 11곡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빛이나’(Shinin')'를 시작으로 고인이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환상통 (Only One You Need)'을 비롯해 '와플 (#Hashtag)', '기름때 (Grease)', 'Take The Dive', '사람 구경 중 (Sightseeing)', 'Rewind', '하루만이라도 (Just for a day)', '어떤 기분이 들까 (I'm So Curious)', 'Sentimental', '우린 봄이 오기 전에 (Before Our Spring)'등 11곡이 수록됐다.

종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에 “지난해 종현과 함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공개하고자 한다”며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종현의 유작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종현의 유작 'Poet Artist'는 23일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24일 음반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앨범 수익금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을 돕는 재단 설립의 밑거름이 될 예정이다.

(사진:신나라 레코드 캡처)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