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호텔제주, 롯데렌터카와 전기차 최대 75% 할인 외 2건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호텔제주, 롯데렌터카와 전기차 최대 75% 할인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3월 말까지 롯데렌터카와 함께 전기차 이용고객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롯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이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테슬라와 볼트, 아이오닉 등 전기차를 이용할 경우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또 테슬라 모델S 차량을 대여하는 고객은 롯데호텔제주의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2만원 상품권과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2. 에버랜드, 겨울 시즌 맞아 '로맨스 인 더 스카이' 불꽃쇼


에버랜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불꽃쇼, 캐릭터 포토타임, 뮤지컬 등의 공연을 선보입니다.

오는 3월 중순까지 매직가든에서는 아름다운 사랑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약 10분간 펼쳐지는데요.

귀여운 문라이트 요정들과 환상적인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문라이트 포토파티'도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저녁 약 20분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3. 신세계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홍대·이태원 맛집 11곳 신규 오픈


신세계는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식당가 '파미에스테이션'의 신규 매장 11곳을 추가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규 매장은 추가는 파미에스테이션 오픈 이후 3년 만의 확장으로 홍대, 상수, 연남, 이태원 등에서 20~30세대에게 사랑받는 가성비 높은 맛집들을 추가했습니다.

신규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는데요. 16~31일 각 매장에서는 20% 할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