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기아차, 설 연휴 7박 8일 시승 이벤트 실시 외 2건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 기아차, 설 연휴 7박 8일 시승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설 연휴를 맞아 총 300대의 귀향 차량을 고객들에게 무상 대여해주는 7박 8일 시승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기아차는 전국 지점에서 ▲K7 ▲K5 ▲스팅어 ▲스토닉 등을 설 귀향 차량으로 지원하며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30% 할인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의 1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으로 ‘조리용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하드앤라이트 전 품목 30% 할인을 비롯해 최근 올 스테인리스 소재로 주목받은 신제품 ‘메타 프라이팬’, 세계적 디자인상에 빛나는 ‘미니멀 시리즈’ 등 락앤락 쿡웨어 제품을 20~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 롯데홈쇼핑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신규 론칭

롯데홈쇼핑이 24일부터 비비고, 배민찬 등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를 신규 론칭합니다.

24일에는 국내 즉석 조리식품 중 국·탕·찌개류 점유율 1위인 비비고의 국탕찌개 베스트 3종 세트가 4만원대에 판매되며,

25일에는 모바일 반찬가게 배민찬의 판매 1등 브랜드 홍신애 포기김치가 4만 9천원에 단독 론칭합니다.

또 다음달 5일에는 설을 앞두고 반찬, 국을 비롯한 설특집 구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