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토니모리, 최대 50% 할인 '멤버십 데이' 외 2건

황윤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토니모리, 최대 50% 할인 '멤버십 데이'

토니모리가 색조, 선케어 화장품을 최대 50% 할인합니다.

오늘(26일)부터 28일까지 '멤버십 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쿠션 제품은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기존 토니모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매장에서 가입을 하면 바로 '멤버십 데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현대백화점, 유니세프와 손 잡고 우수 중소브랜드 판매

현대백화점이 오늘부터(26일) 28일까지 미아점 지하 1층에서 유니세프 라이선스 국내 1호 기업인 '가치공간'과 손잡고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드롭드롭드롭', '잼가든, '쥬빌레' 등 국내 중소 패션, 잡화 20여 개 브랜드 400여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합니다.


3. HDC신라면세점, 중국인 관광객 대상 이벤트

HDC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드래곤시티 숙박권, 아이파크몰 상품권 등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택시를 이용해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