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갤러리아 백화점, VIP제도 대상 확대…혜택도 추가 외 2건

이민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1. 갤러리아 백화점, VIP제도 대상 확대…혜택도 추가

갤러리아 백화점이 VIP등급이 제이드 우수고객 등급을 연 2,0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에서 500만원 이상으로 확대합니다.

고가의 보석과 시계를 구매하길 원하는 VIP 고객은 원하는 장소에서 1대 1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백화점 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또는 비즈니스 항공권으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2. 신라스테이, '새해인사 전달' 스페셜 땡스 패키지 출시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오는 28일까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신라스테이 베어 1+1을 제공하는 '스페셜 땡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체크인 시 함께 증정되는 라벨지에 받을 사람의 주소를 기입해 신라스테이 전달하면 새해인사 카드와 함께 배송될 예정입니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3. 더플라자, ‘10만원 상품 제공’ 설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인 더 플라자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는 '루나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번 패키지에는 스케이트장, 휘트니스클럽 혜택과 더불어,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권, 덕수궁 입장권도 포함됩니다.

더플라자 홈페이지 회원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선착순 10명에게 CGV영화 관람권을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