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인 KB국민은행장 "시니어 고객 목소리 적극 반영" 외 3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수현 기자]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허인 KB국민은행장 "시니어 고객 목소리 적극 반영"

허인 KB국민은행장은 시니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영업 현장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제2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KB국민은행 고객으로 구성된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은 시니어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체험과 평가, 연금 시장조사, 신사업 아이디어 제안 등의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2. 성상록 현대엔지니어링 사장 "중동시장 영업력 집중"

현대엔지니어링이 말레이시아 국영석유회사 페트로나스의 자회사인 말레이시아 정유공장과 멜라카 정유공장 고도화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업 규모는 원화 3,750억원 규모입니다. 성상록 현대엔지니어링 사장은 서울 종로구 계동 본사에서 계약을 체결하고, 중동시장에도 영업력을 집중하겠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3. 이강래 도로공사 사장 "제설작업 등 올림픽 수송대책 총력"

이강래 한국도로공사 사장은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방문해 평창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격려금 2,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 사장은 "제설작업 지원 등 올림픽 참가자 수송대책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선수단도 좋은 성적으로 국민들에게 보답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4. 문창용 캠코 사장 "대학생 취업역량 지원"

캠코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취업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2박 3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에는 전국 50개 대학교 120명의 학생이 참여했습니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학생들에게 "취업역량을 한 단계 더 성장시켜 든든한 사회인으로 첫발을 내딛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