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 "우수 중소벤처기업 성장 지원" 外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1. (업무협약)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
"우수 중소벤처기업 성장 지원"


IBK투자증권이 인천 소재 강소기업 유일시스템을 찾아 베스트챔피언 1호 인증서를 전달하고 코스닥 상장을 위한 기업공개(IPO) 대표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국내에도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가 밝은 중소?벤처기업들이 곳곳에 숨어있다"며 "IBK금융그룹과 시너지를 통해 상생기업을 찾고 기업들이 자본시장 내에서 진정한 챔피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 (행사)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AI 기술 스타트업 스켈터랩스 투자


롯데홈쇼핑이 인공지능 기술 기반 스타트업 '스켈터랩스'에 투자하며 투자조인식을 가졌습니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술 내재화를 목표하고 있다"며 "스켈터랩스와의 협업으로 기술 역량 확보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보편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3. (사회공헌)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저소득층 어린이 환자 위해 기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저소득층 환아들을 위해 가톨릭중앙의료원 생명존중기금으로 광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합니다.

이번 기부는 최근 백종원 대표가 농심의 신제품 광고 모델로 참여하며 이뤄졌습니다.

수익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치료비를 감당하지 못하는 어린이 환자들의 수술비와 치료비에 쓰일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