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트진로, 발렌타인 와인 '바바 로제타' 패키지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하이트진로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발렌타인 와인 '바바 로제타(Bava Rosetta)'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바바 로제타'는 이탈이아 북서부 지역에서 생산되는 야생 장미향을 지닌 로제 와인이다.

알코올 도수는 5.5%이며, 감미로운 장미향과 과일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블 전면에 장미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약한 스파클링과 핑크루비색을 띄고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위한 연인들의 기념일에 더욱 어울린다.

바바 로제타를 생산하는 바바 가문은 이탈리아 대표산지, 피에몬테에 위치한 세계에서 손꼽히는 와인의 명가로 4대에 걸쳐 바롤로, 바르베라 다스티 등 고품질의 부티크 와인을 생산해왔다.

이러한 내면에는 여타 와이너리와 달리 감성을 소중히 하는 바바만의 '사운즈 오브 와인(Sounds Of Wine)' 철학이 담겨있다.

바바는 매년 와이너리와 와인 저장고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진행하고 와인의 이름과 레이블에 그 의미를 담는 등 와인 제조과정에 음악의 감성을 녹여넣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바 로제타 발렌타인 패키지는 바바 로제타 1병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장미꽃 모양의 하트 초 2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등에서 1만2,000세트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