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왕사신기 시즌2] 명승부 끝에 나스닥을 공략한 선제 트레이더 배틀스타 획득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2월12일(월) 결과
MTN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2월12일(월) 우승자 선제 트레이더

2월 12일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 리그, 종목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매매하는 고수들의 대결이 빛났다. 골드의 현무, 나스닥의 백호 트레이더가 경기 종료 1분 전까지 한 종목만을 밀어붙이며 명승부를 만들었다.

결과는 나스닥을 공략한 선제(백호) 트레이더의 승리. 총 수익금 1,985,982원을 기록하며 첫 번째 배틀스타 뱃지 획득에 성공했다. 경기 초반엔 유로화, 크루드 오일, 미국채 등 여러 종목에 접근하며 탐색전을 가지는 모습이었다. 종목별 흐름을 살펴 본 뒤 승부 종목으로 변동성이 큰 나스닥을 선택했고, 매도로 진입한 이후 지수가 상승하며 손실을 기록하는가 싶었지만 결국 선제 트레이더가 그린 큰 그림이 정확히 맞아떨어지며 사신 리그 순위가 한 번에 뒤바꼈다.

작은 흔들림에 굴하지 않고 중심 잡는 매매를 펼치는 선제 트레이더의 진가가 발휘된 사신 리그. 갈수록 트레이더들만의 다양한 색깔이 보여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해왕사신기의 순위 및 매매내역, 방송 VOD는 해왕사신기 시즌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왕사신기 시즌2 홈페이지 바로가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