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캠코, 설 명절 봉사활동 실시…문 식당서 점심 배식

이민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민재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13일 설 명절을 맞아 아동보육시설인 마리아꿈터를 방문해 시설이용 아동들을 위한 설 선물을 전달했다. 또 ‘행복을 주는 문(Moon)식당’을 열어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문창용 캠코 사장과 직원들은 이상동 부산적십자사 사무처장, 이태희 마리아꿈터 시설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설이용 아동들에게 개인별 의류, 가방, 신발과 함께 노후된 개인용 책상 60세트를 새것으로 교체해 주는 등 총 2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선물 전달식 후 문창용 사장과 직원들은 아이들이 평소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직접 마련해 제공하는 ‘행복을 주는 Moon식당’을 진행했다.

마리아꿈터는 캠코가 지난해부터 창단ㆍ지원하고 있는 희망울림 FC 축구단 7개 학교 중 하나인 알로이시오 초등학교 아동들의 생활공간으로, 총 124명의 아동들이 이용하고 있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이웃 모두가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곳 마리아꿈터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민재 기자 (leo485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