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용환 NH농협 회장 "디지털금융사 전환, IT가 중추 역할" 외 2건

박지은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김용환 NH농협 회장 "디지털금융사 전환, IT가 중추 역할"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비상운영계획 점검 및 직원 격려를 위해 의왕시 포일동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용환 회장은 "디지털금융사로의 전환을 이뤄내는데 IT가 중추적인 역할을 해달라"며 "또 설 연휴 기간 중 고객이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비상대응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2. 오영식 코레일 사장 "청렴한국 실현에 선도적 역할 노력"

코레일이 국민권익위원회에서 발표한 '2017년도 공공기관 부패방지시책 평가'에서 1등급을 받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오영식 사장은 "모든 임직원이 청렴한 기업 만들기에 자발적으로 동참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우수 청렴기관으로서 정부의 100대 국정과제인 '청렴한국 실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문창용 캠코 사장 "사회적기업 성장을 지원, 솔선수범"

캠코 등 문현혁신도시 소재 6개 공공기관이 설 연휴를 앞두고 '1인1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매' 캠페인을 통해 총 8,600만원 규모의 부산지역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구매했다고 밝혔습니다.

문창용 사장은 "앞으로도 문현혁신도시 공공기관들과 함께 사회적경제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데 솔선수범해 따뜻한 금융공기업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