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DB손보, 차보험 자녀 할인 특약 최대 15%로 확대 외 2건

김예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DB손보, 車보험 자녀 할인 특약 최대 15%로 확대

DB손해보험이 자동차보험 자녀할인 특약인 'Baby in Car 특약'의 할인율을 확대합니다.

기존 자녀가 태아인 경우 10%였던 할인율이 15%로 높아지고, 만 6세 미만인 경우도 4%에서 9%로 늘어납니다.


2. BNK부산은행, 인공지능 활용 ETF 분산투자 펀드 출시


BNK부산은행은 인공지능(AI)를 활용해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EMP펀드인 '미래에셋 AI스마트베타 증권자투자신탁' 펀드를 판매합니다.

이 펀드는 AI기술을 활용한 딥러닝 기법으로 다양한 투자변수를 계산하고 학습합니다.

주요 투자대상은 모멘텀, 로우볼 등 시장에서 검증된 전략을 통해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국내주식형 ETF로, 전체 자산의 50% 이상을 국내 ETF에 투자합니다.


3. 올림픽 공식 기념카드, 50만좌 돌파

비자와 우리카드가 지난해 7월 출시한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기념카드인 '수퍼마일', '수퍼마일체크' 등 4종 카드가 출시 8개월여 만에 50만좌를 돌파했습니다.

이 카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2~3월 동안 카드로 10만원이상 이용한 3명에게 1100만원 상당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념주화·은행권 특별세트’를 제공합니다.

내달 18일까지 해당 카드로 올림픽 입장권을 구매하거나 KTX경강선(서울~강릉) 등 코레일 열차승차권을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