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권수탁사업자 입찰에 나눔로또·인터파크·동행복권 참여

이진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진규 기자] 4기 복권수탁사업자 입찰에 나눔로또, 인터파크, 동행복권 등 3개 컨소시엄이 참여했다.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는 4기 복권수탁사업자 선정을 위한 조달청 입찰공고를 마감한 결과 3개 컨소시엄이 입찰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나눔로또 컨소시엄은 동양(38%), 농협(10%), 케이씨씨정보통신(10%) 등으로 구성됐다.

인터파크 컨소시엄은 인터파크(63%), 미래에셋대우(1%), 대우정보시스템(15%) 등이 참여했다.

동행복권 컨소시엄은 제주반도체(43.7%), 케이뱅크(1%), 에스넷시스템(12%) 등이다.

복권위원회는 "3개 컨소시엄이 제출한 제안서 평가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조달청에서 평가위원 선정 등 평가 전과정을 수행한다"고 전했다.

복권위원회는 다음달 7~9일 제안서를 평가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기술협상과정을 거쳐 3월 중 본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차기 복권수탁사업자로 선정되면 오는 12월 2일부터 향후 5년간 모든 복권사업을 수탁해 운영·관리하게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