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신세계TV쇼핑 "영미 고객님에게 적립금 3천만원 증정" 외 3건

김현이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신세계TV쇼핑 "영미 고객님에게 적립금 3천만원 증정"

신세계TV쇼핑이 회원 500만명 돌파를 기념하고 동계올림픽에서 화제가 된 컬링을 홍보하기 위해 이벤트를 펼칩니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전국의 영미를 찾습니다' 이벤트에서는 상품 구매객 중 이름이 '영미'이거나, 이름에 '영' 또는 '미'자가 들어간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립금을 증정합니다.

추첨을 통해 뽑힌 1등 1명에게 쇼핑 지원금 500만원이, 이 외 500명에게는 각각 5만원씩이 적립됩니다.


2. 롯데하이마트, 3월 '미세먼지 철벽방어'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미세먼지 철벽방어 세일'을 진행합니다.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비해 총 400억원 규모의 공기청정기·청소기·정수기·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 등을 할인 판매합니다.

전국 46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20%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홈플러스, 3월 한 달간 대규모 창립 기념행사

홈플러스가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2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와 익스프레스, 온라인에서 대규모 쇼핑행사를 엽니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계란·삼겹살·한우 등 인기 먹거리와 생필품 21종을 할인하고, 기저귀·생리대·차류 등 총 800여종의 상품에 대해 '원플러스원'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4. LG전자, '나홀로족' 겨냥 TV 겸용 모니터 출시

LG전자가 늘어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TV 겸용 모니터인 '룸앤티비'를 출시했습니다.

풀HD급 해상도를 갖춘 27인치 크기로, 북유럽풍 디자인을 적용해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고 흰색을 입혔습니다.

음악이나 영상, 이미지 등 콘텐츠가 담긴 USB를 연결하면 주변기기 없이 바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6만9,000원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