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내츄럴엔도텍, 中 박람회 참가..."마이크로 패치 큰 관심"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내츄럴엔도텍이 중국에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10~12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8 중국 국제미용박람회(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에 참가해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선보이며 중국 등 다양한 국가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48회를 맞은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는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와 함께 아시아 지역 미용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뷰티 전문 전시회로 꼽힌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확인한 많은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의 반응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존에 진행 중인 온라인 홍보에서도 반응이 뜨거워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만한 제품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CLHA(Cross-linked hyaluronic acid, 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기본 성분으로 하는 패치 형태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이다. 패치 표면에 있는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교차결합 구조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피부 깊이 도달하게 한다.

내츄럴엔도텍은 서울대학교병원, 아산병원, 차병원, 가천대학교 등에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눈가와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것이 임상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최근 관련 특허 3건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내츄럴엔도텍의 독점 기술을 보호 받을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