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유창근 현대상선 사장, 박스클럽 정기회의 참석 외 3건

이수현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유창근 현대상선 사장, 박스클럽 정기회의 참석

유창근 현대상선 사장이 독일 함부르크에서 개최되는 박스클럽 정기회의에 참석합니다.

덴마크 머스크와 스위스 MSC 등 12개의 주요 컨테이너선사 CEO들이 참석하는 이번 회의에서는 해운업 주요 현안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2.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 "혁신적인 활동 이어갈 것"

롯데면세점이 자체 개발한 기업 전용서체가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는 "다양한 방면의 투자를 통해 내실을 다지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인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이대훈 농협은행장 "직원 현장교육 강화"

NH농협은행은 영업점 현장 마케팅교육 프로그램인 '램프(LAMP)'를 새롭게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램프로 직원들의 마케팅역량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장교육 강화로 직원의 경쟁력 제고와 고객만족을 이루겠다"고 말했습니다.


4. 성일환 한국공항공사 사장 "항공산업 경쟁력 강화"

한국공항공사는 한국항공우주산업(KAI)과 투자확약서를 체결하고 항공정비, MRO 전문업체 설립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성일환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국내 항공산업의 경쟁력과 공익성 강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항공 MRO 사업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