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이마트, 봄철 황사시즌 공기청정기 대전 외 2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마트, 봄철 황사시즌 공기청정기 대전… 28일까지

이마트는 봄철 황사시즌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대대적인 공기청정기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마트 단독 상품으로는 삼성 블루스카이5000과 코웨이 AP-1016가 있고,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2만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독상품 외에 엘지 퓨리케어360, 다이슨 퓨어쿨링크 TPO3, 위닉스 타워 등도 행사카드 할인과 가격대별 상품권 증정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2. 롯데백화점, '동물복지 축산물 박람회'…"최대 40% 할인"

롯데백화점은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전점에서 '친환경 동물복지 축산물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무항생제 한우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돼지고기, 닭고기를 40% 이상 할인 판매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친환경 동물복지 축산물 박람회를 시작으로 '동물복지인증' 돼지고기와 닭고기 전문매장을 전국 주요 점포에 각각 4월, 5월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3. 대상 청정원, '이달의 식단' 서비스…"오늘 뭐 해 먹지?"


대상 청정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월간 식단 정보를 제공하는 '이달의 식단'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건강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월별 식단표를 제공하고, 메뉴를 클릭하면 청정원 셰프나 회원들이 등록한 요리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오늘은 또 뭐 해 먹지?'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