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왕사신기 시즌2] 시장 이슈를 활용하는 대응매매 정석…조여명 트레이더 배틀스타 획득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3월13일(화) 결과
MTN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3월13일(화) 우승, 조여명 트레이더


3월 13일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 리그, 경기 시간 내내 변동성이 크게 확대되며 역대급 트레이딩 대결이 펼쳐졌다.

주요 종목들이 급등과 급락을 오가는 가운데, 이 변동성을 가장 잘 활용한 오늘의 우승자는 조여명(청룡) 트레이더. 미국 소비자 물가 오름세가 둔화됐다는 발표가 나오자, 이를 토대로 종목들의 흐름을 예측했다.

지표 발표 이후 달러가 하방 압력을 받으며 상품선물은 상승세가 나올 것을 전망했고, 조여명 트레이더는 승부수로 크루드 오일을 선택했다. 이후 정확한 저점 구간을 포착해 매수로 진입, 순식간에 200만 원이 넘는 수익이 발생하며 일찌감치 우승을 확정지었다.

지표 발표, 시장의 이슈를 활용하는 대응 매매의 정석을 보여준 조여명 트레이더. 급변하는 시장 추세에 고전을 면치 못한 사신 트레이더들 속에서 유일하게 수익을 챙기며 배틀스타 뱃지를 획득했다.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방송 다시보기 및 매매내역은 해왕사신기 시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해왕사신기 시즌2 공식 홈페이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