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왕사신기 시즌2] 크루드 오일 노련한 스캘핑 전략…랭보시스템 트레이더 예선 마지막 우승!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3월 14일 배틀 결과
MTN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3월 14일 우승자 랭보시스템 트레이더

3월 14일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 리그 예선전 마지막 경기가 진행됐다. 16강 마지막 티켓을 놓고 치열한 매매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오늘의 배틀스타 뱃지는 랭보시스템(청룡) 트레이더에게 돌아갔다.

원유재고 발표가 있는 수요일, 랭보시스템 트레이더의 선택은 역시 크루드 오일. 매수, 포지션을 짧게 가져가는 단타 매매를 통해 수익금을 쌓으며 지표 발표를 기다리는 모습이었다.

11시 30분, 원유재고가 증가했다는 발표가 나오고 크루드 오일이 하방 압력을 받는 듯 했으나 재빠르게 상승 전환하는 등 평소와는 달리 방향성을 보여주지 않는 어려운 흐름이 연출됐다. 이에 랭보시스템 트레이더는 단타 매매 전략을 유지했고, 위아래로 크게 흔들리는 상황 속에서도 정확한 진입과 청산 타이밍을 포착하며 총 2,126,271원의 수익금을 기록했다.


노련한 스캘핑 전략을 구사하며 어려운 시장일수록 빛나는 매매를 보여주는 랭보시스템 트레이더. 예선전 마지막 우승을 거머쥐며 16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치열한 실계좌 트레이딩 대결에서 살아남은 16명의 트레이더가 펼치는 사 리그 16강전, 예선전과는 달리 당일 경기에 나서는 트레이더들의 얼굴이 모두 공개되기 때문에 매일 밤 11시 더욱 흥미진진한 매매 대결을 관람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해왕사신기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왕사신기 시즌2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해왕사신기 시즌2 홈페이지 바로가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