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주에서 온 머리색"

세화피앤씨, 외계 콘셉트 '프리모팩토리' 론칭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세화피앤씨가 1020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모팩토리'를 15일 공식 론칭했다.

프리모팩토리 첫번째 제품 라인업인 '프리모팩토리 인터스페이스' 염색약&블리치 9종을 이달 중 '롭스' 전매장에 공급한다.
'프리모팩토리 인터스페이스' 라인은 10대와 20대 젊은층을 겨냥한 신비로운 우주 콘셉트 '애쉬 염색약 및 탈색약 제품'이다. 재미있는 외계인 캐릭터와 우주 행성, 깜찍한 우주선 등으로 디자인 돼 있다.

'프리모팩토리 인터스페이스 헤어 컬러'는 은하수 애쉬 블루, 안드로메다 라벤더 애쉬, 애쉬 핑키 갤럭시 등 8가지 독특한 아트컬러를 제공한다. 나만의 신비로운 헤어 색상을 연출하고자 하는 젊은층을 위한 제품이다.

머릿결 손상 우려를 덜어주는 탈색약도 함께 선보였다. '프리모팩토리 인터스페이스 헤어 블리치'는 포도씨오일, 카놀라오일, 살구씨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로 구성된 오로라 광채 콤플렉스를 함유해 탈색 후에도 빛나는 머릿결을 지켜준다는 설명이다.
이훈구 세화피앤씨 대표는 "프리모팩토리는 '애쉬컬러 헤어패션'이란 새로운 헤어장르를 선도하기 위해 세화의 43년 노하우를 담은 전략 브랜드"라며, "신세대 젊은층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인기 높은 '롭스'를 통해 1020세대 필수 헤어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