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2018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신한카드는 2018년 'Hyper Connect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의 제도 및 업무를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올해 고객패널은 신한카드 전략방향인 '초연결(Hyper Connect)경영을 위한 Deep CHANGE'에 걸맞게 ‘HC(Hyper Connect) 고객패널'로 명명했다.

HC 고객패널은 20~50대까지 폭넓은 연령을 아우르는 패널로 구성하고 올해는 디지털 및 신금융, 할부사업 등 MF(Multi Finance)영역을 중심으로 폭넓게 개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산업간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서로 다른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들이 융합되는 '초연결 시대'를 맞아 이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