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무보증 & 최저가 견적제공

김지향 기자



장기렌트 및 리스 전문비교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젠카'에서 최대 25%특가로 매월 최저가 렌터카대여료 견적을 제공하고있다.

다양한 렌터카 업체의 가격과 차량종류 등을 실시간으로 비교 분석 가능한 아이젠카는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력을 통해 각종 할인혜택 및 특별 프로모션 정책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무보증 프로모션과 25% 특가 프로모션으로 무보증 프로모션은 고객이 리스를 원할 때 기본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납부하며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초기비용 부담이 적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상품이다.

또한 25% 특가 프로모션은 아이젠카와 업무협약을 맺은 여러 렌트업체와 캐미탈 업체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국내 신차 및 해외인기 차종, 소형차부터 대형차까지 다양한 차종을 구비하고 있다.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렌탈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kt금호렌트카)신차장, SK렌트카, KT장기렌터카, 오릭스 장기렌터카, 레드캡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장기렌트카, KB국민캐피탈장기렌트카, BNK캐피탈장기렌트카, 아주캐피탈, BS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장기렌트카, 메리츠캐피탈장기렌터카 등이 있으며 홈쇼핑 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아이젠카 인기차종으로는 현대 차 아반떼AD, LF쏘나타올뉴라이즈, 2018년형 그랜져IG(하이브리드), 올뉴투싼, 2018더뉴그랜드스타렉스, 제네시스(EQ900, G70, G80), 기아자동차 K3, K5, 올뉴K7, 올뉴카니발, 더뉴쏘렌토, 르노삼성자동차 SM5, SM6, QM3, 쉐보레 크루즈, 올뉴말리부, 스파크장기렌트,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G4 렉스턴 스포츠 리스 등 인기차종은 대부분 무보증 프로모션으로 이용 가능하다.

수입차장기렌트카로는 BMW, 벤츠, 렉서스, 랜드로버(디스커버리스포츠, 올뉴 디스커버리5, 벨라)오토리스,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카 등이 인기다.

아이젠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등 전국 어디서나 구입 상담 및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견적가격비용 문의는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비교견적이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