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혼자산다’ 빅뱅 승리가 푹 빠진 그녀는? 배우 천우희 “밥 먹기로 했다”

김수정 인턴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가 배우 천우희에 대해 호감을 표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사업가 포스를 뽐내는 승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승리는 사업가 포스를 뽐내며 회의장에 도착했고, 박나래는 승리의 모습에 “약간 꼬마 재벌(같다)”고 말했고 기안84는 “성공시대 성공시대”라며 놀렸다.

하지만 승리는 세미나에 집중하는가 하면 감사패를 전달하는 등 CEO로서의 멋진 모습을 뽐냈다.

한편, 승리는 "태양 형 결혼식 때 천우희 배우님과 친해졌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천 배우님이 너무 에너지가 밝고 좋더라. 그런데 그날 정신없어서 휴대전화 번호를 못 물어봤다"라며 "그래서 내가 SNS 팔로우를 신청했고 바로 받아줬다"라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또 승리는 "결혼식 때 같이 만났던 천우희 배우님을 비롯해 영화 '써니' 팀과 밥 한번 먹기로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