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女컬링팀 첫 광고 'LG 무선청소기'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 35만뷰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 '팀 킴'(Team Kim)이 LG전자 무선청소기 TV 광고에 등장했다.

LG전자는 여자 컬링팀이 모델로 출연한 'LG 코드제로' TV 광고(https://youtu.be/v7qS9jzZ5Ao)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어제 공개된 이 광고는 '팀 킴'이 모델로 출연한 첫 TV 광고다. 18일 오전 8시 기준 유투브 조회수 35만뷰를 넘기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LG전자는 컬링 경기를 모티브로 상중심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와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을 소개했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LG 코드제로'가 국가대표 무선청소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한국 컬링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린 여자 컬링팀이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달 초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앞으로 4년 동안 여자 컬링팀이 안정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여자 컬링팀은 지난 17일부터 25일까지 캐나다에서 열리는 '2018 세계여자컬링선수권대회'에 참가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