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현무♥한혜진 “그럴 일 없겠지만 이별한다면 ‘나혼자산다’ 통해 공개할 것”

백승기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한혜진이 이별을 하게 되도 ‘나혼자산다’를 통해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 사옥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5주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박나래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 공개 후 분위기가 달라지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시언씨가 좀 달라졌다. 눈치를 본다”고 말했다.

이시언은 “아무래도 좀 그렇다. 사내 연애 아니냐”라며 “헤어지면 어떻게 할까 눈치를 볼 수 밖에 없다”고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한혜진과 이야기를 했는데 절대로 그럴 일은 없겠지만 이별로 방송에 나갈 것”이라며 “‘나혼자산다’ 이별편이 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 열애 후 변화에 대한 질문에 전현무는 “숨기지 않아도 되는 것이 좋다”며 “데이트를 공개적으로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저희 둘은 크게 달라지는 것이 없는 것 같다”며 “오빠가 하는 방송이 많으니까 질문하고 대답하고 방송 찍어놓 은게 계속적으로 나오는 것 같다. 오빠에게 우리 이야기 방송에서 그만하라고 했다. 더 이상 많이 보실 일은 없을 것 같다”고 밝혔다.

(사진:스타뉴스)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