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왕사신기 시즌2] 크루드 오일 급락 후 저점 매수 전략 승부수…선제 트레이더 배특스타 획득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16강전> 3월19일(월) 결과
MTN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16강전> 3월19일 (월) 우승, 선제 트레이더


3월 19일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 리그 16강, FOMC 회의 경계감이 고조되는 어려운 시장 흐름 속에서도 명승부가 펼쳐졌다. 경기에 참여한 4명의 트레이더 모두 100만 원이 넘는 수익금을 올리며 숙련된 매매 실력을 뽐냈다.

하지만 그 안에서도 독보적인 수익금을 올린 우승자가 탄생했고, 오늘의 주인공은 선제(주작) 트레이더였다. 크루드 오일을 집중 공략하며 총 5,783,862원의 놀라운 수익금을 기록했다.

지난 주 원유재고가 크게 상승한 지표는 악재로, 국제에너지기구의 수요량 전망치 상향 여파는 호재로 작용하는 상황 속 크루드 오일 공략은 쉽지 않은 상황이었다.

선제 트레이더는 보합권에서 움직이는 크루드 오일은 단타 매매하며 흐름을 체크했고, 큰 추세는 매도로 설정한 뒤 점차 계약 수를 늘려갔다. 경기 중반, 선제 트레이더의 예상이 정확히 적중했다. 크루드 오일이 급격히 꺾이며 크게 하락했고, 이때 수익금이 크게 늘었다.

하지만 여기서 만족하지 않으며 승부사 기질이 한 번 더 발휘됐다. 급락 이후 저점에서 매수로 스위칭하는 전략을 펼쳤고, 되돌림이 나오는 흐름에서 추가적인 수익금까지 쌓으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16강에서도 강력한 포스를 뽐내며 배틀스타 뱃지를 획득한 선제 트레이더.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왕사신기 시즌2 전일 방송 다시보기 및 매매내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해왕사신기 시즌2 공식홈페이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