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비맥주, 벚꽃 피는 봄 맞아 '호가든 체리' 한정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오비맥주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오비맥주 호가든이 벚꽃이 피는 봄을 맞아 '호가든 체리'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호가든 체리'는 지난 여름과 겨울에 각각 선보인 '호가든 레몬'과 '호가든 유자'에 이은 한정 기획 제품이다.

호가든 체리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상큼한 체리의 풍미가 어우러진 맥주다.

천연 다크 스위트 체리(Dark Sweet Cherry) 과즙과 체리 시럽, 체리 꽃향을 첨가해 맛을 차별화했다. 알코올 도수는 호가든 오리지널과 같은 4.9도다.

이번 호가든 체리 패키지는 밀맥주를 상징하는 하얀 바탕에 분홍색 체리 꽃이 어우러져 산뜻한 봄 분위기를 표현했다.

'호가든 체리'는 500ml 캔 제품으로 봄 시즌 동안 국내 편의점, 할인점을 통해 3월말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호가든 체리의 향긋한 풍미와 함께 꽃들이 만연하는 봄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며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혁신제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충족시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