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휴온스, 약국 판매용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 출시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약국판매용 건강기능식품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는 기존에 선보인 다양한 이너셋 브랜드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휴온스의 피부관련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를 복합 배합해 피부 보습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츄어블제형으로1일 2정씩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피부 관련 특허 물질로, 휴온스의우수한 자체 발효 기술로 개발됐다.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피부 관련 개별인정을 획득했으며,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주름, 보습, 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입증하며 세계적인 학술지에도 소개되는 등 차세대 이너뷰티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는 다이어트로 인해 피부 탄력 저하를 겪고 있는 이들과 필링, 레이저 등 피부 미용 시술 후 건조 증상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최근TV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면서 '이너셋허니부쉬'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면서 "소비자들이 손쉽게 '이너셋허니부쉬'를 만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 중에 있으며, 약국용 ‘이너셋허니부쉬스킨케어’도 그 일환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티백, 오리지널 파우더 등 발효허니부쉬를 활용한 다양한 '이너셋허니부쉬'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과 네이버스토어팜, 주요 오픈 마켓 등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며, 음료 제품은 올리브영 및 이마트에 입점해 젊은 여성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TV홈쇼핑을 통해 '이너셋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2월에는 병·의원 판매용 건강기능식품 '이너셋허니부쉬스킨부스터'도 새롭게 출시됐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