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대구 죽전점 리뉴얼 오픈

강은혜 기자

사진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22일 대구 죽전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와룡로에 위치한 죽점점은 2002년 7월 첫 오픈 후, 16년째 운영되고 있다. 죽전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로 거듭났다.

전자랜드는 전국에 운영중인 매장 중 프리미엄 매장에 ‘파워센터’ 명칭을 부여하고 있다.

이번 죽전점 리뉴얼은 오프라인 쇼핑 트렌드를 적용한 매장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직접 만지고 사용해 보며 온라인 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안마의자, 청소기, 음향기기, 게임PC까지 짧은 시간 사용해도 성능을 충분히 체감할 수 있는 제품들의 체험을 강화했다.

파워센터 죽전점은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TV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청소기존, IT존 등 품목별로 공간을 마련했다. 또 고객들이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와 편안한 소파가 있는 휴식공간까지 준비해 편안한 쇼핑을 돕고 있다.

전자랜드는 죽전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68%, 냉장고 53%, 세탁기 36%, 의류건조기 34%, 밥솥 49%, 믹서기 60%, 안마의자 38%까지 할인한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제품과 금액에 따라 ELO 냄비, 토마스풀 엠버 디너세트 12P, 선풍기, 무선주전자, 전기그릴, 햄튼 후라이팬 4종, 자이글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 대상으로 네일아트 서비스, 전동칫솔 선착순 증정, 사진액자 제작, 건강상담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며 “죽전점에 방문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