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스타항공, 용산구와 업무협약을 통한 용산구민 대상 5% 추가 할인 실시

황윤주 기자

사진= 21일 오후 용산구청 9층 정책회의실에서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우측)와 성장현 용산구청장(좌측)이 업무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황윤주 기자]

이스타항공이 용산구민에게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기업우대프로그램을 활성화한다.

이스타항공은 용산구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용산구민(용산구청 및 산하기관 직원 포함)이 이스타항공 국내선 및 국제선을 예매할 경우 홈페이지 할인 판매가에 추가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용산구민이라면 누구나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기업코드 A7981862를 입력하여 ‘기업우대회원’에 가입하여 예매를 진행하면 된다. 아울러 발권 시에는 이스타항공 공항 수속카운터에서 용산구민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현재 이스타항공은 약 5,000여개의 기업 및 기관에 기업 우대 회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가할인, 무료 수하물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타 기업우대 프로그램 가입 관련은 이스타항공(070-8660-81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황윤주 기자 (hyj@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