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교직원공제회, 신축회관 The-K타워 개관식 열어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한국교직원공제회가 3월 22일 오전 11시 교직원공제회 신축회관 The-K타워 지하 2층 그랜드홀에서 개관식을 열고 새로운 경영 슬로건을 선포했다.


새로운 경영슬로건은 '함께한 50년, 함께할 100년! 교육가족의 행복 파트너!'다.


이날 개관식에는 본회 임직원 및 출자, 투자회사 대표, 전임 이사장 및 임원, 교육계 인사, 지부장 및 운영위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축하를 나눴다. 테이프커팅, 문용린 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의 기념사, 경영 슬로건 선포 등 개관식의 주요 일정에 이어진 교직원 공연팀의 합창과 클래식 공연 등 축하무대로 분위기가 더욱 고조됐다.


The-K타워 입주와 함께 교직원공제회는 제 2의 도약을 위한 힘찬 출발을 시작한다. 새로운 경영 슬로건 선포와 함께, 이를 실현시켜 줄 강령으로서 The-K Way를 본부 및 전 산하사업체에서 실천해 갈 것이다.


The-K Way의 다섯 가지 강령은 ‘회원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바른 마음으로 정직하게 일합니다’, ‘혁신적 사고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서로를 존중하며 상호협력합니다’, ‘주인의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합니다’이다.


문용린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언제나 회원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겠다는 것을 공제회 운영의 기본 방침이자 목표로 삼을 것이다. 교직원공제회는 The-K타워 입주와 함께 앞으로 100년을 내다보는 기관으로 더욱 힘차게 도약해 가겠다”고 말했다.


교직원공제회 신축회관 The-K타워는 2015년 3월 착공에 들어간 이후 3년 만에 공사를 마쳤다. 연면적 8만3,333㎡, 지하 5층~지상 27층 규모에 세련된 디자인의 외관을 갖춘 The-K타워는 앞으로 여의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