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림산업, NC다이노스 팬 위한 '응원 이벤트' 진행

김현이 기자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조감도 <사진제공=대림산업>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현이 기자] 대림산업이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의 견본주택 개관을 기념해 'KBO리그 NC다이노스 응원 이벤트'를 펼친다.

23일 대림산업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NC다이노스 홈 개막전을 방문하는 팬들에게 공식 응원도구인 '다이노스틱'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다이노스틱 증정 이벤트는 NC다이노스의 올해 시즌 홈 개막전이 열리는 24~25일 이틀간 홈구장인 마산종합운동장 3-1게이트 옆 홍보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증정수량은 총 3,000개로 하루에 1,500개씩 선착순으로 증정 될 예정이다.

대림산업은 응원도구 증정 외에 견본주택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보부스에서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을 인증하면 생수와 스크래치쿠폰 교환권을 나눠준다.

교환권은 견본주택에서 스크래치 쿠폰으로 바꿀 수 있다. 스크래치 쿠폰 상품은 메종 글래드호텔 숙박패키지, 대림미술관 기프트세트 등이다.

한편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견본주택에서는 이날부터 3일간 '2018시즌 NC다이노스 홈경기 관람권'을 증정한다. 관람권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주택전시관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홈페이지 관심등록을 모두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NC다이노스 정품모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분양관계자는 "NC다이노스는 창원시에 연고지를 둔 프로야구팀으로, 이번 연계 이벤트를 통해 창원 시민에게 e편한세상 브랜드를 알리고 한층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최근 대규모 재개발 사업이 진행 중인 마산 회원구 내 회원3구역을 재개발해 들어서는 아파트로 대림산업이 창원에서는 처음 공급하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16개동 총 1,253가구 규모로 856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49㎡ 56가구 △59㎡ 262가구 △72㎡ 190가구 △84㎡ 333가구 △103㎡ 15가구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의 견본주택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동 471-15번지에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