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왕사신기 시즌2] 잦은 매매보다 확실한 구간 공략…황금연못 트레이더 배틀스타 획득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16강전> 3월22일(목) 결과
MTN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16강전> 3월22일(목) 우승, 황금연못 트레이더

3월 22일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 리그, 미국채를 공략한 주작 트레이더와 크루드 오일에 집중한 현무 트레이더가 1위를 놓고 경합을 벌였다. 경기 종료 10분 전, 대역전극이 일어나는 듯 했으나 강력한 한 방으로 높은 수익금을 쌓은 황금연못(주작) 트레이더가 결국 1위 자리를 지켜냈다.

황금연못 트레이더는 주종목인 미국채의 변동성을 놓치지 않았다. 새벽 미국의 금리인상 발표 이후 움직임이 커졌고, 미국 주요지수가 하락을 이어가자 미국채 10년물에 매수 진입했다. 계약 수를 10개까지 늘리며 승부를 걸었고, 가파른 상승이 이어지는 구간에서 수량 조절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했다.

또한, 경기 중반에는 과열된 흐름을 식히는 기술적 조정 구간을 공략해 매도로 포지션으로도 수익을 올렸다. 미국채 움직임에 최적화된 대응 매매로 적은 매매 횟수에도 불구하고 총 3,026,705원의 수익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잦은 매매보다 확실한 구간을 공략하는 효율적인 투자의 중요성을 보여준 황금연못 트레이더. 16강 우승자 대열에 합류하며, 앞으로 치뤄질 사신 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16강전> 방송 다시보기 및 배틀 순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해왕사신기 시즌2 공식 홈페이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