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빙그레, 끼리 크림치즈 넣은 '끌레도르 크림치즈바' 출시

윤석진 기자

끌레도르 치즈크림 바. 사진/빙그레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빙그레(대표이사 박영준)는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를 넣은 '끌레도르 크림치즈바'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끌레도르 크림치즈바'는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와 깔끔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프랑스 벨그룹의 끼리크림치즈를 7.8% 넣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개발을 위해 약 1년여간의 시간을 투자했으며 빙그레와 벨그룹에서 실시한 자체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는 2016년 출시 10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부터 제품 라인업까지 전면 리뉴얼을 시행했다.

그 결과 지난 2017년 전년 대비 40%의 매출 상승을 기록했으며 지속 성장세에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 역시 끌레도르의 성장세를 이어가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빙그레 끌레도르는 지난 2005년 '합리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돼 작년까지 약 1,5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려 국내 대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끌레도르 크림치즈바'는 지난해 출시한 '투게더 시그니처 크림치즈'에 이어 '끼리 크림치즈'를 넣은 두 번째 제품"이라며 "향후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