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서식품, '안전한 거리환경' 마포초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유지승 기자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마포초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습 / 사진=동서식품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동서식품은 서울 마포구 도화동에 위치한 마포초등학교를 방문해 안전하고 깨끗한 거리 조성을 위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마포구청과 함께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은 노후한 지역의 벽면에 아기자기한 벽화를 그려 쾌적하고 안전한 거리 환경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동서식품 임직원 30여명은 벽화 전문 화가와 함께 마포초등학교 앞 약 80m 길이의 회색빛 콘크리트 담벼락에 밝은 색상의 아기자기한 그림을 그려 학교 앞 낡은 담벼락을 화사한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동서식품 임직원 봉사활동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따라 월 1회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올해 1월과 2월에는 서대문구 지역 독거노인가구에 월동대비 식료품을 전달하고, 노원구 지역 저소득 가정에 연탄배달과 난방텐트를 설치했다.

동서식품 신연제 CSR 담당자는 "마포구에 소재한 동서식품이 지역 환경을 개선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지역사회 봉사활동은 물론 사회 전반에 걸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문화·예술 나눔 활동 '동서커피클래식', '맥심 사랑의 향기'를 비롯해 국내최대 여성 신인문학상 '삶의향기 동서문학상'과 장학금 지원 사업 '동서식품 장학회', 어린이 대상 도서 기증 사업 '꿈의 도서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