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공승연, BH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이병헌, 한지민과 한솥밥

백지연 이슈팀


배우 공승연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BH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공승연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공승연은 지난 2012년 한 광고를 통해 데뷔한 이래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의 서누리, '육룡이 나르샤'의 원경왕후 민씨 등 매 작품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았다. 이어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서는 여주인공으로 발돋움해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기대주로 우뚝 선 공승연은 오는 6월 방송을 앞둔 KBS 2TV 미니시리즈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직 로드 FC 선수 출신의 경호원 강소봉 역을 맡아 서강준의 곁을 지켜주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인물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에 공승연은 "앞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역량을 더욱 더 발휘하고 싶다.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BH엔터테인먼트 역시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는 배우 공승연의 열정과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꾸준히 소통하며 다방면으로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며 공승연을 향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한가인, 진구, 추자현, 고수, 유지태, 박성훈, 박해수, 김고은, 김용지, 변우석, 션리차드, 이지아, 이희준, 장영남, 우효광, 카라타에리카 등이 소속된 국내 굴지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사진:스타뉴스)
[MTN 뉴스총괄부 = 백지연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