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피플]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 "고객가치 최우선 서비스 통해 고객 만족시키겠다" 외 3건
황윤주 기자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행사>
1.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 "고객가치 최우선 서비스 통해 고객 만족시키겠다"
NH투자증권이 프리미엄 고객행사인 '100세 시대 인생대학' 제12기 과정을 개강했습니다.
NH투자증권 정영채 대표이사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신(新)중년을 맞이한 고객들의 행복한 인생 후반전을 위해 새로운 미래상을 그려보는 계기가 되어 줄 것"이라며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행사>
2.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 "항공 전부문 고객만족도 1위, 남다른 의미...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
아시아나항공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항공 전 부문 1위를 달성했습니다.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창립 30주년의 해에도 항공 전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석권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행사>
3. 이태종 ㈜한화 대표 "협력사와 상생경영 펼치겠다"
㈜한화는 장교동 한화 빌딩 본사에서 29개 주요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신뢰와 소통을 위한 협력사 상생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한화 이태종 대표이사는 "원가 투명성 및 협력사 전문성 강화, 철저한 준법경영 지원을 통해 함께 성장해나가는 상생경영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