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JLL, 하와이 레지던스 VIP 투자 설명회 개최

이애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애리 기자]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인 JLL(존스랑라살르)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미국 부동산 개발사인 하워드휴즈 코퍼레이션과 '하와이 레지던스 VIP투자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기관 및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미국 하와이주 호놀룰루에 위치 한 워드빌리지 복합 타운 내 새로 분양되는 고급 레지던스 아알리이(A’ali’i)를 소개하고 부동산 취득 구조와 절차에 대해 상담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워드빌리지는 하와이 호놀룰루의 카카아코 지역에 조성되고 있는 약 2억4793만㎡ 규모의 고급 주거단지 개발 프로젝트이다. 2027년까지 15개의 고급 레지던스 빌딩과 빅토리아 공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JLL은 워드빌리지의 고급 레지던스 빌딩의 매각 자문사로서, 국내 투자자 및 구매자를 대상으로 투자 상담과 마케팅, 계약 자문 등의 실물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까지 워드빌리지에서 5개의 고급 레지던스 빌딩이 완공됐거나 완공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총 751실 규모의 아알리이는 하와이 현지에서 이달초 공식 분양이 시작됐고, 분양가는 한화로 6억원부터 시작된다. 2021년 완공 예정이며 가전부터 가구, 식기류, 타올까지 전체 풀옵션이 제공된다.

특히 철도역과 주변 상권 개발이 가속화되면서 임대수익뿐 아니라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애리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