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J 트러스트 그룹 'JT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개최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공식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콘텐츠 공모전 'JT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공모전은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J 트러스트 그룹은 1차 기획안 심사와 2차 콘텐츠 제작물 심사를 통해 총 세 팀의 공모전 우승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1차 기획안 공모는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마감되며, 공식 캐릭터 '쩜피'를 활용한 채널 컨셉 및 세부 운영 안을 PDF 20매 이내의 자율 주제로 작성하면 된다.

2차 콘텐츠 응모는 1차 공모전 합격자에 한해 기회가 주어지며, 1차 공모 안을 토대로 J 트러스트 그룹이 제공하는 쩜피 피규어를 활용한 제작물을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한 세 팀에게는 각 팀 당 200만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1개월 간 J 트러스트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의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이번 SNS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긍정적인 소통의 창구 역할과 더불어 저축은행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