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화손보, '실속더한 든든암보험' 판매

최보윤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보윤 기자]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은 해지환급금을 지급하지 않는 대신 표준형 상품에 비해 보험료 수준이 저렴한 '무배당 실속더한 든든암보험'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해지환급금 미지급형과 표준형 두가지로 구성됐다. 이 중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은 보험료 납입기간의 미지급 재원을 활용해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줄였기 때문에 표준형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주 계약은 암진단비와 4대 유사암(기타 피부암. 갑상샘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진단비를 기본으로 한다. 또 특정부위 다빈도 암이나 가족력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암 등 특정암을 보장할 수 있도록 △소화기관암진단비 △호흡기관암진단비(호흡기 및 흉곽내기관) △여성생식기암진단비 △남성생식기암진단비 △비뇨기관암(요로암)진단비 등의 특약을 신설했다. 각각 최고 2천만원까지 추가 보장한다.

그동안 유사암으로 분류되었던 대장점막내암도 진단시 일반암 기준으로 보장 범위를 넓혔다.

재진단암 발병시에도 진단생활자금을 2년간 매월 지급하고, 항암방사선치료, 항암약물치료비를 분리했다. 말기암호스피스통증완화입원치료비 특약도 탑재해 암치료 보장도 강화했다.

아울러 가입 연령을 0세에서 70세까지 확대하는 한편,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등 유병자들도 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우현주 상품개발파트장은 "해지환급금 미지급형과 표준형 2가지로 개발한 이 상품은 표준형 대비 평균 30% 저렴한 보험료로 암진단이나 치료를 집중 보장받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했다"며 "납입기간중 보험료 갱신도 없고, 기계약자도 우대하는 제도도 만들어 고객에게 여러 가지 편의를 제공하는 점이 이 상품의 특징
"이라고 강조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