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물산, 래미안 단지서 입주민 체험프로그램 진행

문정우 기자

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 캠핑아카데미. (사진=삼성물산)

[머니투데이방송 MTN 문정우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최근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에서 캠핑교육을 실시하는 등 올해 총 23개 래미안 단지, 1만9,000여가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래미안의 캠핑아카데미는 가족여가 트렌드 확산에 맞춰 올해 새롭게 도입한 프로그램으로 대한캠핑협회와 함께 캠핑장 안전교육, 캠핑에티켓 등 이론교육과 불만들기 등의 실습을 병행하는 체험형 교육이다. 래미안 부천 중동과 래미안 대치팰리스에서도 이번달 중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2005년부터 입주자를 대상으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는 서비스인 '헤스티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의 3가지 개념으로 구성된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캠핑아카데미, 미니정원 꾸미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저소득 국가 아이들의 청결과 위생을 위한 수제비누 만들기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문정우 기자 (mjw@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