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차, '현대 월드 풋볼 헤리티지' 캠페인 실시

김혜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혜수 기자] 현대차가 전세계 축구팬들과 함께 각 나라의 축구 응원 문화 찾기에 나선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6월 개최되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회를 기념해 전세계 축구팬들이 월드컵 본선 진출국의 월드컵 응원 문화를 공모하는 '현대 월드 풋볼 헤리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월드컵 응원 문화 공유를 통해 전세계 축구팬과 고객들에게 월드컵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와 같은 디지털 기반의 글로벌 캠페인을 마련했다.

'현대 월드 풋볼 헤리티지' 캠페인은 전세계 축구팬들이 각 국가의 독특한 월드컵 응원 문화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공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원도구 ▲사진 ▲장소 ▲스토리 등 월드컵 응원과 관련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응모 가능하다.

또 티에리 앙리, 루카스 포돌스키, 카푸 등 유명 축구 레전드들도 이번 이벤트에 동참해 자신들의 귀중한 소장품을 소개함으로써 전세계 축구문화를 서로 공유하고 함께 즐긴다는 뜻 깊은 행사의 의미를 알릴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전세계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13일까지 캠페인 공모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거나 본인 SNS에 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FIFA 공식 후원사로서 전세계 축구팬들과 함께 각 나라의 월드컵 응원 문화를 발굴하는 뜻깊은 월드컵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축구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에게 흥미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